[뷰티샵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SMB '뷰티크리닉' 세부프로그램
“COSTOMER” 고 객 만 족 |
• Service Mind Set • 컴플레인 클리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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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ERACY” 전 문 성 |
• 접점별 실무 역량 강화 I Ⅱ |
“NICE” 이미지 메이킹 |
• 뷰티 서비스인의 Image Styling |
“CONFIDENCE” 신 뢰 감 |
• 함께하는 조직을 위한 Team-Work • 개선도 점검을 위한 모니터링 |
Thema |
교육 주제 | 교육 내용 |
COSTOMER | Service Mind Set Ⅰ | • 차별화 서비스를 위한 Planning |
Service Mind Set Ⅱ | • 미용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 서비스마인드 가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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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플레인 클리닉 | • 고객의 불만 원인 및 사례 분석 | |
LITERACY |
접점별 실무역량강화Ⅰ Tele-Communication | • Tele-Image의 중요성과 전화 매너 |
접점별 실무역량강화 Ⅱ Basic-Manner | • 고객 접객 시 Flow 이해 및 마음가짐 고취 | |
NICE |
뷰티 서비스인의 Image Styling | • Image-up을 위한 이미지 진단 |
CONFIDENCE |
함께하는 조직을 위한 Team-Work | • 갈등해소를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
개선도 점검을 위한 모니터링 | • 평가항목 설정 후 현장 모니터링 실시 • 결과에 따른 서비스 개선 방안 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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