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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B아카데미/뷰티경영 클리닉

[뷰티샵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SMB '뷰티크리닉' 세부프로그램

[뷰티샵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SMB '뷰티크리닉' 세부프로그램





“COSTOMER

   고 객 만 족

     Service Mind Set

   •  컴플레인 클리닉





  “LITERACY 

   전 문 성  

    • 접점별 실무 역량 강화 I 


  “NICE

   이미지 메이킹   

      뷰티 서비스인의 Image Styling 


   CONFIDENCE

   신 뢰 감   

    •  함께하는 조직을 위한 Team-Work

   • 개선도 점검을 위한 모니터링



          Thema

      교육 주제

 교육 내용 

 

     COSTOMER


Service Mind Set Ⅰ
   
(신입직원 대상)

 • 차별화 서비스를 위한 Planning
 
 전문 직업의식과 미용 서비스 마인드 도출
 
감성적 가치와 Pro-mind 구축

Service Mind Set 
    (경력직원 대상)

 • 미용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
 • 전문 직업의식과 프로의식 함양
 
• 미용업계 우수사례 벤치마킹 및 

   서비스마인드 가치

    컴플레인 클리닉

 • 고객의 불만 원인 및 사례 분석
 
 불만 고객 유형별 고객 응대
 
• 유형별, 상황별 고객 클레임 응대 테크닉

 

LITERACY

 접점별 실무역량강화

Tele-Communication

 • Tele-Image 중요성과 전화 매너
 
• Tele-Communication 서비스 매뉴얼 구축
 • 전언메모 활용 및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응용

  접점별 실무역량강화 

     Basic-Manner

 • 고객 접객 시 Flow 이해 및 마음가짐 고취
 • 호감 가는 이미지를 위한 표정 및 인사
 • 바른 접객 자세 및 동작의 상황별 실습


 NICE

      뷰티 서비스인의

    Image Styling

 • Image-up을 위한 이미지 진단
 • 신뢰감 있는 뷰티 서비스인의 이미지 중요성
 
• 용모복장패션을 통한 이미지메이킹 연출

 CONFIDENCE

      함께하는 조직을 위한 

    Team-Work

 • 갈등해소를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 성공하는 우리 샵을 위한 조직 문화 형성
 • Fun-Fun 경영을 위한 팀 빌딩

      개선도 점검을 위한
    모니터링 

 • 평가항목 설정 후 현장 모니터링 실시

 • 결과에 따른 서비스 개선 방안 제시
 • 지속적 CS 추진할 수 있는 표준안 제안 및 제도화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