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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B아카데미/병원서비스역량강화교육

[병원서비스 맞춤형 교육]SMB '병원서비스 역량강화교육' 내용

[병원서비스 맞춤형 교육]SMB 병원서비스 역량강화 교육내용



병원서비스 역량강화교육



 조직역량 강화 

 


전반적인 문화 형성 효과 -  조직활성화   • 스트레스 관리 •  커뮤니케이션 


(1) 성공하는 병원을 위한 team –work 


     성공하는 조직의 즐거운 문화 이해하기


       우리 조직이 fun 한 구성원 만들기


       게임으로 함께 하는 서로에 대한 이해


(2) 신뢰감 가는 보이스 트레이닝 


        조직간의 신뢰를 갖는 이해 전략


        즐거운 일터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법


        스트레스 해소를 통한 긍정의 스트로크 만들기


(3) 내·외부 고객을 위한 셀프리더십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중요성 인식


        Group별 Mission 수행을 통한 차이와 갈등의 이해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행동 계획 수립 및 Coaching



 개인역량 강화 

 


자기계발 및 긍정 마인드 형성 효과 -  이미지 메이킹  스피치   리더십 


(1) 의료인의 image Styiling


          사랑받는 의료인의 이미지메이킹 중요성 이해


     눈-입-몸-마음으로 전하는 서비스 점검(표정,인사,매너)


TPO에 맞는 의상 연출로 프로이미지 표현


(2) 신뢰감 가는 보이스 트레이닝


자신의 음성체크  및 장단점 알기


호흡을 통한 보이스 트레이닝


원활한 업무와 고객응대를 위한 스피치


(3) 내·외부 고객을 위한 셀프리더십


                    CS리더로서의 강점, 약점 바로 알기


                       개인별 에고그램 진단 및 분석


                      개인역량에 맞는 실천전략 수립



 직무역량 강화

 


업무 수행 및 서비스 향상 효과 -  CS 실무  업무 및 영어 프레젠테이션


(1) CRM으로 이루어지는 병원


 CRM사례분석으로 고객 Needs 분석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고객 관계 관리


서비스 이행표준의 이해 및 도출 실습 


(2) Checklist 를 통한 병원 모니터링


       우리 병원의 서비스 모니터링의 정의와 절차 이해 


       고객 응대 매뉴얼과 모니터링 결과 활용 계획 수립


                  실제 모니터링의 결과 분석 및 토론


(3) 업무 및 영어 프레젠테이션


             제대로 알고 즐겁게 활용하는 비즈니스 영어 


             효과적인 고객응대를 위한 영어 스피치 스킬